텀블러 추천 해주세여
공차 같은 음료를 많이 드셔서 빨대 구멍이 큰 텀블러를 찾고 계시는군요!
빨대 구멍이 크면서도 음료가 잘 새지 않는 텀블러를 추천해 드릴게요.
스타벅스 대용량 빨대 텀블러: 이 텀블러는 용량이 크고 내부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온도 유지에 좋아요. 보냉 기능이 뛰어나며,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어요.
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슬림 퀜처 텀블러: 스탠리 텀블러는 887ml의 대용량이며, 빨대가 포함되어 있어요. 입구가 넓어 세척이 간편하며, 차량용 컵홀더에 맞게 제작되어 운전이나 여행 시에 적합해요. 또한, 보온은 5시간, 보냉은 9시간 정도 지속돼요.
타이소 손잡이 빨대 텀블러: 이 텀블러는 1.2L의 대용량이며, 이중진공 설계로 보온, 보냉이 잘 돼요. 손잡이가 있어 한 손으로 들기 편하고, 커버를 열면 각도가 뒤로 젖혀져 물을 마실 때 코에 닿지 않는 점이 편리해요. 뚜껑이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아 보여요.
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: 이 텀블러는 591ml와 887ml 두 가지 용량으로 제공되며, 각각 7시간, 12시간 동안 보냉이 가능해요. 빨대가 내장되어 있고, 밀폐력이 좋아 아무리 흔들어도 물이 새지 않아요.
필모아 E900 텀블러: 이 텀블러는 900mL의 대용량이며, 전용 빨대와 세척솔이 함께 제공돼요. 강력한 보냉, 보온력으로 오랫동안 음료를 시원하게 또는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요.
시티아노 시티컵 텀블러: 이 텀블러는 대용량이면서도 가볍고, 그립감이 안정적이에요. 보온, 보냉 능력이 매우 우수하며, 304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변색, 오염, 녹슬 걱정이 없어요. 세척하기도 쉬워요.
캄부카 텀블러: 이 텀블러는 세척과 사용법이 간편하고, 음료가 새지 않는 기능성 텀블러예요. 대용량 750ml로 당일 또는 1박 2일 차박, 캠핑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. 미끄럼 방지 그립 및 패드가 있어 사용하기 쉽고,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으며 스크래치 및 미끄럼을 방지해요.
필모아 E1000 텀블러: 이 텀블러는 뚜껑을 제대로 닫기만 하면 보온, 보냉은 물론 흔들어도 새지 않을 만큼 밀폐력이 좋아요. 밀폐력 테스트 영상이 있어 제품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어요.
오슬로 멜로우 텀블러: 이 텀블러는 260ml, 350ml, 450ml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, 물이 새지 않는 텀블러로 알려져 있어요. 우유병 모양으로 한 손에 잡기 편하고, 가방 속에 가지고 다니거나 들고 다니기 좋아요.
데이블 더블 레이어 진공 텀블러: 이 텀블러는 대용량이며, 빨대와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. 현재 이벤트로 가격이 저렴하며, 더블 레이어 진공 구조로 보온, 보냉이 뛰어나요.
질문자님의 취향에 맞는 텀블러를 선택하시길 바라요!